혈액의 염도를 0.9% 이상 유지하면 만병이 물러갑니다.
정상적인 사람의 혈액의 염도는 얼마나 될까요? 0 . 9 % 입니다. 이 말은 사람의 혈액 속에 항상 염도를 0 . 9 % 이상 유지하면 건강하여 만병이 물러가고 모든 신체활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 그러나 혈액의 염도가 0 . 8 % 로, 0 . 1 % 만 떨어지면 온갖 질병에 쉽게 감염되고, 면역력(免疫力)이 약해지며, 산소가 모자라게 되어, 암,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신경통 등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됩니다.
그리고 혈액의 염도가 0 . 8 % 이하로 떨어지면 위장에서 소화액을 제대로 만들 수 없으므로 위장기능이 급속히 나빠짐으로 음식물을 소화 흡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혈액 속에 산소가 모자라게 되어, 갖가지 노폐물과 독소들을 정화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소금은 소화제요, 해독제요, 염증을 억제하는 항염제입니다. 소금이 모자라면 백혈구의 탐식 기능이 약해져 세균을 잡아먹을 수 없으므로 면역력이 더욱 약해집니다.
사람의 몸은 일정한 전류를 만들어내는 발전기와 같습니다. 소금이 모자라면 생체 전류를 만들거나 흐르게 할 수 없게 되므로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제 기능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신체의 균형이 깨어지고 체온을 섭씨 3 6 . 5 도로 유지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소금은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의 근간 (根幹)을 이루게 됩니다. 만일 무염식 (無鹽食) 으로 소금을 섭취하지 않으면, 뼈가 약해져서 골다공증이 오고, 빈혈이 오게 됩니다. 몸속에 소금이 모자라면 에너지를 만들 수 없으므로 자연치유력 (自然治癒力) 과 면역력이 약해져서 약골 (弱骨) 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사람은 혈액 속에 염도가 항상 0 . 9 % 이상으로 유지되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혈액의 염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혈액 속에 들어 있는 소금을 늘 깨끗한 소금으로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바꾸어 준다는 말은 사람의 몸 속에 깨끗한 소금을 넣어 주는 것입니다. 병원에 응급환자를 비롯하여, 환자가 들어오면, 일단 링거액 주사를 놓습니다. 링거액은 0 . 9 % 의 소금물로 만든 것입니다. 병원에서 제일 먼저 링거액을 투여하는 것은 혈액의 염도(鹽度) 를 0 . 9 % 퍼센트로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혈액의 염도 (鹽度) 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은 염도계로 소변의 염도를 측정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수시로 소변의 염도를 측정하여 혈액의 염도가 0 . 9 % 이상으로 유지하도록 소금을 즐겨 드셔야 합니다. 혈액 속에 염도를 늘 0 . 9 % 대 이상으로 유지하려면 품질 좋은 소금을 드셔야 합니다. 날마다 소변의 염도를 측정해 0 . 9 % 아래로 나오면 혈액 속의 깨끗한 소금으로 바꾸어 지지 않은 것이다는 것을 알고, 소변의 염도가 늘 0 . 9 % 이상이 되도록 혈액의 염도를 맞춰야 합니다.
참고로 암,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위장병, 그리고 만성 염증 환자들의 소변의 염도를 측정해 보면, 대부분이 0 . 8 % 이하로 낮게 나옵니다. 의사들이 저염식, 무염식이라고 하는 말에 세뇌되어 음식을 싱겁게 먹는 까닭에 소변의 염도가 낮아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음식을 싱겁게 먹으면 혈액 속에 염분이 모자라서 피가 끈적끈적한 피떡이 되어 혈액 순환(血液 循環)을 방해하게 됩니다.
당뇨병, 암, 고혈압, 심장병 위장병, 자가면역 질병 등 거의 모든 질병은 염도가 낮아서 걸리게 됩니다. 암세포는 설탕과 고기를 먹고 자라는데, 혈액에 소금 농도가 높으면 암세포가 먹지 못하기 때문에 자라지 못하고 영양실조로 말라 죽게 됩니다.미국 유타주에 있는 솔트레이크 호수와 이스라엘에 있는 사해는 바닷물보다 염분농도가 10배가 더 높습니다. 솔트레이크 호수와 사해에는 어떤 병원균도 살지 못하는 무균 상태입니다.
따라서 좋은 소금은 암,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등의 최고의 치료 약입니다. 말기 위암 환자를 토판 소금을 먹게 하여 고친 사례가 있으며, 암뿐만 아니라 토판 소금으로 온갖 난치병 환자 여러 명을 고친 사례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체에 염도를 0 . 9 % 이상으로 올려 강건하시기를 바랍니다.
( * 토판 소금은 천일염의 일종인데 염전에서 소금을 생산할 때 갯벌 흙 바닥을 다져서 평평하게 만든 후에 그 위에서 생산하는 연한 회색 빛이 나는 소금을 말합니다. )
- 담임목사 (자연치유심신의학전공)-
댓글0개